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생방송 듣기 > 예배시간 안내

교회안내

예배시간 안내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생방송 듣기] 페이지 기록 입니다.

[어플 없이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생방송을 들을 수 있는 방법]

 
○ 이제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교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방송듣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예배 생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예배 시간에만 생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 PC를 이용하여 인터넷 생방송을 들으셨던 방법과 동일합니다.

    1.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어플을 클릭하여 검색사이트나 포털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예 : 네이버, 다음, 구글 등)

    2. 상단의 검색어 입력란에 ‘진토리교회’라고 입력하거나 맨위 주소 입력란에 ‘jintory.or.kr'을 입력하여 진토리교회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메인페이지 위쪽 중앙에 있는 ‘방송 듣기’ 버튼을 누르시면 새창이 열립니다. 새로 열린 그림창 중앙에 있는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생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2년 이상 스마트폰을 사용하신 분들 중에 그림창만 뜨고 소리가 나오지 않으면서 재생 버튼도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인의 스마트폰 펌웨어 버전이 3.0 이하일 경우 그럴 수 있습니다.
  (메뉴 > 환경설정 > 디바이스 정보 > 펌웨어 버전)에서 확인해 보세요.

※ 홈페이지 접속이 잘 안되거나 생방송 듣기 버튼으로 방송 청취가 안 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해 보세요. 미디어서버에 연결되어 생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생방송 시간에만 청취 가능)

http://live2.jintory.or.kr/cdnlive-hls/jintorylive/jintorylive_mp4.m3u8

○ 스마트폰에서도 들으실 수 있도록 새롭게 생방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생방송을 청취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P. 010-9099-7876 / 안영숙 집사)

 
인터넷 방송팀 올림.
예배시간 장소
주일 오전 오전 10:20 본당
주일 오후 오후 2:00 본당
수요 저녁 오후 7:20 본당